꼭 알아야하는 이야기

셀프가슴키우기 위한 비바크림후기 및 장단점 본문

쇼핑정보통

셀프가슴키우기 위한 비바크림후기 및 장단점

스윗냥이 2017. 9. 13. 12:28


안녕하세요. 듀아에요.

부작용이 무서운 가슴성형대신 안전하게 수술없이 셀프로 가슴을 키울수 있는 비바크림이 인기가 많은데요,

그래서 직접 비바크림후기 및 장단점을 찾아보았어요.


비바크림후기부터 보여드릴게요!



7주!

약 2달만에 가슴둘레가 11CM나 증가...

첫 1달동안은 미비했는데... 2달째 폭발적으로 증가했어요.

다이어트도 그렇고.. 꾸준히해야 진정한 빛을 보는것같아요.



그리고 비바크림장단점도 보여드릴게요!

가장 만족스러웠던 제품은 바로 업플C

업플C는 일주일만 착용해도 가슴이 탱탱해지는게 바로 눈으로 보인다고 해요.

특히나 별다른 노력없이 착용만 하면 되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고..ㅎㅎ

게을러도 가슴이 커지는 업플C


그러나 비바패치는 너무 커서 작은 가슴을 덮기에 너무 크셨다고....

앗... 저도 가슴마스크팩을 해봤어서 그느낌이 뭔지 알는데.. 아는 내가 싫다...ㅠㅠ




왼쪽이 비바크림, 오른쪽이 업플C에요.


여러분들도 셀프가슴관리로 두달에 11cm 증가 도전해 보셔요!




비바크림 바로가기




Comments